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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# 유니티서버

C# 유니티 서버 : 이슈작업 Part 10 그리고...

이전 작업 이슈

1.Part8

  • 서버의 총알 이동 속도보다 클라의 총알 이동속도가 빠름(속도는 같으나 Update의 차이)
  • 동기화 시키기 어려움이 있음 똑같은 업데이트 속도를 가진다하더라도 클라는 자기 자신만 서버는 모두를 처리해야 하기때문에 일단 클라에서 서버에 영향을 주지않는 쪽으로 이슈작업 진행해야함.

 

 

해결 과정

 서버 : - 변동없음

 클라 

  • 몬스터 객체투사체의 객체에게 각각 태그를 부여

  • 클라에서 충돌시 선 피격 상태로 변경 (HP가 처리되는가 ? X , 실제 서버 총알위치가 바뀌는가? X ,
  • 즉, 결과물엔 영향이 없음 

 

  • 이후 서버에서 Damage 판정을 받아오면

 

  • Hit_End 애니메이션 종료후 Idle로 변경

 

이런느낌!

 

- 결과물

 

 

 



 

이번 작업 정보 얻기

-검색 전

  1. 몬스터 FSM(유한상태기계)는 즉, 모든 AI는 서버에서 처리한다.

-검색 후

  1. 분..산화?.... 직렬호....ㅏ?....

 

작업 휴식 안내

분산서버를 먼저 공부하고 이후에 로그인서버, 데이터 DB 서버 , 게임로직 서버 , 몬스터서버 등등

분산화 공부를 먼저 한 뒤 이어서 진행하도록하겠습니다 .